inmybackyardnz - Mmmm, strawberries!

A little Saturday strawberry sweetness by Katie Wilson (inmybackyard on Etsy). I love the simplicity and hint of green around the bowl.

허기가 질 때의 음식에 대한 욕망은 군더더기가 없다.  식욕은 옳고 그름이 없는 순수한 욕망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나는 음식에 대한 욕망이 사랑스럽다. 카모메식당의 주인공 사치에는...살찐 동물을 좋아했고, 무언가를 먹이고, 먹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카모메 식당의 사치에처럼 요리를 직접 만들어 대접하진 못해도, 따스하고 먹음직스러운 요리 그림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었다.     나에게 있어서 그림 그리기의 과정은 요리를 하는 것과 같다. 음식을 구경하고 먹는 것을 좋아했던 나에게  요리라는 재능보단 그림을 그리는 재능이 더 뛰어났었다. 그렇게 나는 요리사가 되어 정성을 담아 그림을  그린다. 사람들에게 따스한 음식 한 접시를 대접하듯이.  그리고 나의 그림을 보는 사람들이 잠시 동안이라도 위안과 휴식의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요리에 맞는 스타일링이 좋으면 음식도 더 맛있어 보인다. 그림을 그릴 때에도 요리를 스타일링 하듯이,  그리고…

요리하자! by 박경연 on

허기가 질 때의 음식에 대한 욕망은 군더더기가 없다. 식욕은 옳고 그름이 없는 순수한 욕망 중의 하나이기 때문에 나는 음식에 대한 욕망이 사랑스럽다. 카모메식당의 주인공 사치에는...살찐 동물을 좋아했고, 무언가를 먹이고, 먹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카모메 식당의 사치에처럼 요리를 직접 만들어 대접하진 못해도, 따스하고 먹음직스러운 요리 그림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었다. 나에게 있어서 그림 그리기의 과정은 요리를 하는 것과 같다. 음식을 구경하고 먹는 것을 좋아했던 나에게 요리라는 재능보단 그림을 그리는 재능이 더 뛰어났었다. 그렇게 나는 요리사가 되어 정성을 담아 그림을 그린다. 사람들에게 따스한 음식 한 접시를 대접하듯이. 그리고 나의 그림을 보는 사람들이 잠시 동안이라도 위안과 휴식의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요리에 맞는 스타일링이 좋으면 음식도 더 맛있어 보인다. 그림을 그릴 때에도 요리를 스타일링 하듯이, 그리고…

Pinterest
Search